*****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강수지 김설 김성재

강수지 이별이 가져온 것, 세상 사람들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7. 03:12
반응형

 

 

 

 

강수지

 

이별이 가져온 것

 

 

 

그대 무슨 말 하려는지 나는 알 수 있어

흐려지는 그 말 끝에서 얼핏 느꼈죠

언제부터인지 그대는 점점 말이 없어져갔고

애쓰며 나의 시선 피하려 했던 그 의미를 받아들일래요

그대 편이 돌아서요 나의 흐려지는 눈과 그댈 기억하는

아픔의 크기는 내 몫일 뿐이죠

나의 마음 하얀 눈밭에 그대 머문 후론 내 마음은

항상 편하게 잠든 적 없죠 

언제부터인지 그대는 점점 말이 없어져갔고

애쓰며 나의 시선 피하려 했던 그 의미를

받아들일래요 그대 편이 돌아서요

나의 흐려지는 눈과 그댈 기억하는 아픔의 크기는

내 몫일 뿐이죠

 

 

 

세상 사람들

 

 

 

이 세상 사람들은 누구나 사랑을 찾고 싶어

하지만 수많은 사람중에 하나를 찾기란 정말

너무 어려워 만나보면 모두가 다른 얼굴들 깊은 그 

마음 속은 보이질 않아 그렇지만 외로움 

달래보려고 오늘도 이렇게 헤메는 세상 사람들

때론 이별 속에 때론 눈물 속에 

사랑 사랑 찾아 이렇게 때론 고독속에 때론

갈대 속에 사랑 사랑 찾는 세상 사람들 

 

이 세상 사람들은 누구나 사랑을 받고 싶어

하지만 이 세상 모든 일이 그렇게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야 만나보면 모두가 웃는 얼굴

슬픈 그 뒷모습은 보이질 않아 그렇지만

빈가슴 채워보려고 오늘도 이렇게 헤매는 세상 사람들

때론 이별속에 때론 눈물속에 사랑 

사랑 찾아 이렇게 때론 고독속에 때론 갈대속에

사랑 사랑 찾는 세상 사람들

때론 이별속에 때론 눈물속에 사랑 사랑 찾아

이렇게 때론 고독속에 때론 갈대속에

사랑 사랑 찾는 세상 사람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