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강산에

강산에 얼마나 좋을까, 예럴랄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5. 03:19
반응형

 

 

 

 

 

강산에

 

 

 

 

예럴랄라

 

 

 

예럴랄라 햇살이 부서져

예럴랄라 하늘이 높으다

예럴랄라 평온한 바람이 흘러흘러 시원한

들판을 보았다

풀냄새 참 흙냄새 참 오래간만이네 기분이

좋아 천국같은 세상이야 아

야호 나는 살아있네 이런날엔 혼자라도 불만 없어

답답했던 모든 걱정 잊혀지니 

하모니카 입에 물고 예라랄라

예럴랄라 새들이날으네

예럴랄라 자유는 참 좋아

예럴랄라 기차는 시원히 달려가네

어쩔줄 몰라라 이 맘

 

 

 

 

얼마나 좋을까 (일리있는 사랑 OST)

 

 

 

하늘이 파랗다는 건 노을이 아름다운 건

눈물이 난다는 건 니가 그림다는 거

노래를 흥얼대는 건 가슴이 답답한 건

뛰노는 아이들의 웃음 속에 묻혀오는 

너의 목소리가 그리워

부는 바람결에 너를 느낀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의 노래가 너를 데려와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별들이 반짝이는 건 바람이 따뜻한 건

외롭다 느끼는 건 니가 그립다는 거

두발을 딱 모은 건 갈 곳을 헤매는 건

뛰노는 아이들의 웃음 속에 묻혀오는 

너의 목소리가 그리워

부는 바람결에 너를 느낀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의 노래가 너를 데려와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기억만으로 살아도 괜찮아

다시 만날 그날을 난 기다려

부는 바람 결에 너를 느낀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의 노래가 너를 데려와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