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간미연 강민경 강민주 강소리

간미연 파파라치, 미쳐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3. 01:31
반응형

 

 

 

 

간미연

 

 

 

파파라치

 

 

 

미치 미치겠어 미치겠어 내가 왜왜왜왜

이러는지 몰라 몰라 마마마마 마치 마술같이

너에게에에에 빠져버렸어 렸어

눈치코치 없이 눈치 없이 자꾸 왜왜왜왜 네 곁을 맴 

돌고 돌로 너너너너 너만 자꾸만 난 

찾게 돼에에에에 바보같이 이이이 

나 쳐다볼 때까지 나 사랑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래

널 감시 할래 내가 너의 Fan이 돼줄래

I'm a 파파파파라치 파파라치 매일 널 따라 다니지

I'm gonna watch gonna watch 넌 언제나 

my super star I'm a 파파파파라치 파파라치

너너너 어디들 가든지 I'm gonna watch tonna watch

내 눈을 피해 숨지 못하지 파파라치 불안 불안해서

불안해서 자꾸 예예예예 예감들의혼란 곤란

너너너너 너만 자꾸만 난 찾게 돼에에에 바보가

됐어 네가 네가 없음 네가 없음

왠지 하하하루 종일 미치겠음 겠음

더더더더 더는 더 이상은 못 참아아아아 

숨바꼭질질질 나 쳐다볼 때까지 나 사랑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래 널 감시할래 내가 너의 Fan이 돼줄래

I'm a 파파파파라치 파파라치 매일 널 따라다니지

I'm gonna watch gonna watch 

넌 언제나 my super star I'm a 파파파파라치 파파라치

너너너 어디를 가든지 I'm gonna watch tonna watch

내 눈을 피해 숨지 못하지 파파라치

Yeah ERIC's the building uh huh oh huh 2011

Let's get em 빠져들어 ERIC의 미로 

SUPERSTAR is my middle name It's gettin' bitter

밀어내도 들이밀어 파파라치 수많은 eyeballs

본체만체 또 잘난 체 It's comin' at you big avalanche

Now stop that 다 전부 빌어줄게 건투

one two 자 시작해봐 That's what they gonn' do

I'm a 파파파파라치 파파라치 매일 널 따라다니지

I'm gonna watch gonna watch 넌 언제나 my super star

I'm a 파파파파라치 파파라치 너너너 어디를 가든지

I'm gonna watch gonna watch 

내 눈을 피해 숨지 못하지 파파라치

 

 

 

 

 

미쳐가

 

 

 

자꾸 두근두근 대는 가슴이 점점 뛰어 뛰어대는

심장이 전화(를) 걸어보라고 문자를 하라고

너 의심하는 나를 부추겨 너무 불안 불안해서 못살아

너무 알고 알고 싶어 미쳐가 지금 어디 있는지

뭘 하고 있는지 네 생각에 아무것도 못해

이렇게 밤이 깊어가는데 연락은 왜 또 안되는데

문잘 해봐 전활 해봐 수백 통씩 

너 때문에 미쳐가 난 또 미쳐가 이 밤이 너무나 안가

너무 순진한 내가 참 착한 내가 너 때문에 또 미쳐가

이런 내가 너무 너무나 싫은데 이럼 너를

잃어버릴 걸 아는데 너 때문에 미쳐가 난 또 미쳐가

이 밤이 너무나 안가 내가 어쩌다가 이리 된건지

내 맘 언제부터 병이 든건지 그만 집착해야 해 정상이 

아닌데 왜 뜻대로 되지 않는 건지

또 다시 다칠 걸 잘 알면서 이럴수록 피할 걸 알면서

널 아낀다 사랑한다 매달려봐

너 때문에 미쳐가 난 또 미쳐가 이 밤이 너무나 안가

너무 순진한 내가 참 착한 내가 너 때문에 또 미쳐가

이런 내가 너무 너무나 싫은데 이럼 너를 잃어버릴 걸

아는데 너 때문에 미쳐가 난 또 미쳐가

이 밤이 너무나 안가 솔직히 감당하기엔 벅차

내 친구들과 가족을 비롯한 사람들이 왜 헤어지지 

않냐며 날 딱하게 바라보며 쯧쯧 혀를 차

넌 영화 속 misery의 Annie 내 숨통을 졸라 매니

왜이리 매일이 힘들어 pain 제일이 매일니 앞에선 LAME

나도 미쳐가 너땜에 난난난 더 지쳐가

이 미련한 이 사람아 제제발 나를 좀 버려라

미쳐버려서 내가 미쳤어 내가 또 전화를 걸고 있어

미워죽겠어 내가 이 열 손가락 다 묶어버리고 싶어

이런 내가 너무 너무나 싫은데 이럼 너를

잃어버릴 걸 아는데 미쳐버려서

내가 미쳤어 내가 또 전화를 걸고 있어

 

 

 

 

 

 

 

 

 

반응형